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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홈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가이드



언제 첫 번째 홈 사업을 시작했는지 기억하십니까? 당신은 모든 조사를 했고,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정말로 전문가가 되었다.


그러나, 당신은 몇몇 새로운 정보와 아이디어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여기의 정보는 당신이 시작할 때 느꼈던 흥분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사업을 묘사하기 위해 피비린내 나는 소리를 내라.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몇 문장으로 설명할 수 있을 때, 당신은 잠재 고객이나 고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심지어 슬로건으로 줄일 수도 있어!



당신이 판매하는 어떤 제품의 생산원가를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도매가격은 보통 생산 원가의 2배다.


그러자 시중 유통업체들은 도매업자에게 지불한 가격을 두 배로 올린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귀사의 가격 기준은 고객과 귀사에 적합해야 한다.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약간의 휴식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하루 종일 똑바로 일하지 않도록 하라.


욕실에 페인트칠을 하거나 비디오 게임을 하기 시작하지 마라.


휴식을 이용하여 많은 필요한 운동과 신선한 공기를 얻으십시오.




홈 오피스에서 일하면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해라.


집에서 일하는 것은 처음에는 정말 훌륭할 수 있지만, 만약 항상 일이 우선한다면, 여러분의 자존감은 분명히 떨어질 것이다.


아침에 샤워를 하고, 과자의 양을 제한하고, 항상 운동할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과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 자신을 보는 방법을 증가시킬 것이다.




고객이나 고객이 친구를 소개할 때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입소문이다.


사람들이 아는 사람으로부터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들었을 때, 그들은 버릴 전단지를 통해 구매하는 경향이 더 많다.


또한 인센티브는 고객 충성도를 높인다.




비즈니스 목표를 작성할 때는 간략하게 하십시오.


사업과 관련된 목표와 목표가 무엇인지 정확히 진술해야 한다.


귀사의 회사와 미래의 비즈니스 목표를 단 몇 문장으로 간략하게 설명하는 문장을 만드십시오.




고객에게 적합한 메일링 리스트를 생성하십시오.


통신을 스팸 수준 이하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를 통해 특별 상품이나 판매를 발표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제품군과 관련된 유익한 기사를 전달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한다.


사람들이 당신의 목록에 빨리 참여할 수 있도록 당신의 사이트에 등록 영역을 놓아라.




가정 사업의 재정적인 성공을 극대화하기 위해, 여러분이 받을 수 있는 모든 세금 공제 혜택을 받도록 하라.


법적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공제를 청구하면 세금을 낼 때가 되면 많은 돈을 절약하게 된다.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목표 시장이 누구인지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비록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모든 것을 안다고 생각하더라도, 시장을 이해하는 것은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목표한 판매 계획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마케팅을 할 거라면, 여러분이 목표 청중들에 대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고 그들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야만 여러분은 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




결론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처음 시작했을 때 가졌던 것과 같은 가정 사업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싶어한다.


지난 몇 년 동안, 정보는 사라졌고, 이제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다시 도약시키기 위해 새롭고 흥미로운 지식이 필요하다.


이 기사가 당신에게 사용할 새롭고 흥미로운 정보를 많이 제공하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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