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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관리에 대한 간단한 요령과 팁



시간을 잘 관리할 수 있는 것은 삶에서 중요하며 더 많은 것들을 성취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력을 들이고 싶어하지 않는다.


다음 조언은 당신이 정확한 시간관리가 무엇인지에 대한 더 나은 배경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타이머를 사용하라.


포커스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현재 여가 시간에 정확한 시간(분)에 맞게 타이머를 설정하십시오.


이 시간을 조금씩 나누어서 스스로 더 쉽고 덜 지루하게 만들 수 있다.




무슨 일이 일어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하도록 해라.


가능하면 다음 날 일정이 시작되기 전에 설정하십시오.


내일의 업무를 위한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현재의 업무를 끝내는 좋은 방법이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면 바로 일을 시작할 수 있다.




달력은 시간을 관리하는 좋은 방법이다.


전통적인 종이 달력을 사용하고 연필로 활동과 프로젝트를 기록하여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다른 이들은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전자 달력기의 유연성을 선호한다.


어떤 타입을 선호하든 달력은 당신의 업무를 똑바로 유지함으로써 당신의 시간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매일 마주하게 될 많은 방해물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깜짝 전화나 이메일 업무 때문에 하루를 망칠 수도 있다.


방해하는 것을 예상하는 법을 배운다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채지 못할 것이다.




시간을 낭비하는 것들에 대해 생각해봐.


현명하게 쓰세요.


예를 들어, 특정 시간 동안 이메일이나 음성 메일을 검토하고 다른 작업을 처리해야 할 때는 걱정하지 마십시오.


정기적으로 둘 중 하나를 확인하는 것은 더 중요한 작업에 할당한 시간을 정말로 소비할 수 있다.




매일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계획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모든 것들을 적어라.


오늘 이 안건을 가지고 있으면 시간을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생활에서 일하기를 원한다면, 그냥 당신의 사무실 문을 닫아라.


이런 식으로 방해를 피할 수 있다.


문을 닫으면 사생활을 보호받을 수 있다.


일하는 동안 사람들이 널 귀찮게 하지 않을 거야.




꼭 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하고 있다면, 전화, 인스턴트 메시지 또는 문자 메시지를 받지 않도록 노력하라.


이런 방해는 당신이 직장에 복귀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원래 작업을 마쳤으면 침입 메시지에 응답하고 메시지에 모든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의 영역을 개선해야 한다면, 당신은 항상 임무를 수행하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다.


방해로 인해 주의가 산만해지는 것을 피하십시오.


당신이 다른 중요한 일을 하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에게 무언가를 완성하라고 요구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시간을 관리하려고 할 것이라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허용되어서는 안 된다.


새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현재 프로젝트를 완료하십시오.




올바른 팁을 손에 쥐고서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정말 아무것도 없다.


적절한 시간 관리는 보이는 것만큼 어려울 필요가 없으며, 여러분의 삶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을 최고의 위치에 있게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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